애경산업, 랩신 손 소독제 2종 출시…휴대성‧안전성 둘 다 잡아
애경산업, 랩신 손 소독제 2종 출시…휴대성‧안전성 둘 다 잡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겔/티슈 타입으로 간편하게 어디서나 청결 유지 가능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유해세균 제거와 함께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랩신 손 소독제 2종을 출시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유해세균 제거와 함께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랩신 손 소독제 2종을 출시했다.(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애경산업은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에서 유해세균 제거와 함께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랩신 손 소독제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랩신 손 소독제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과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손 위생을 챙길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 티슈’로 구성됐다.

합성 에탄올 대신 곡물 등의 발효로 얻을 수 있는 식물성 에탄올 성분을 함유했으며, 소독 후 금방 휘산돼 건강한 사용이 가능하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 6종을 99.9% 제거 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10종을 첨가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의 사이즈를 함께 선보여 손을 닦기 어려운 모든 순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은 에탄올 70%를 함유한 알코올계 손 소독제로서 자몽종자, 프로폴리스, 녹차 등 자연유래성분 3종을 복합 처방했다. 또 알로에베라 성분을 함유해 사용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보습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500ml와 60ml 2종으로 출시됐다.

랩신 V3 손소독 티슈는 곡물발효 에탄올을 함유해 유해세균 제거에 도움을 주며, 피부 컨디셔닝 보습성분을 함유해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한다. 특히 자연유래성분인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60매의 사이즈와 휴대가 간편한 10매의 사이즈 2종으로 출시됐다.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과 손소독 티슈는 홈플러스 및 GS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랩신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원인불명의 ‘중국 폐렴’ 등 환경적 이슈가 계속되면서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해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감염성 질환은 오염된 손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며 “눈과 코, 입에 닿기 쉬운 손을 보다 쉽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과 ‘손소독 티슈’를 항상 휴대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