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케이크’의 향연”…SPC 파리바게뜨, ‘딸기초코페어’ 진행
“‘잇케이크’의 향연”…SPC 파리바게뜨, ‘딸기초코페어’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까지 제철 딸기와 초콜릿 활용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 선봬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제철 딸기와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들을 일정기간 동안 선보이는 ‘2020 딸기초코페어’를 진행한다.(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제철 딸기와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들을 일정기간 동안 선보이는 ‘2020 딸기초코페어’를 진행한다.(사진=SPC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딸기와 초콜릿으로 만든 ‘잇케이크’를 선보인다. 잇케이크는 갖고 싶은 아이템을 뜻하는 ‘잇템’에서 따온 단어로 꼭 있어야 하는, 먹고 싶은 케이크를 뜻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제철 딸기와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들을 일정기간 동안 선보이는 ‘2020 딸기초코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매년 제철 딸기 원료 제품을 선보여 왔던 기존 ‘딸기페어’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엔 딸기와 함께 잘 어울리는 초콜릿까지 더한 ‘딸기초코페어’로 확대했다. 여기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달콤한 맛 뿐 아니라 딸기와 초콜릿의 색감 조화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대표적으로 ‘딸기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는 쇼콜라 시트에 가나슈(초콜릿과 크림을 섞어 만든 소스) 생크림, 바삭한 식감의 고소한 헤이즐넛 크런치를 더해 진하고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케이크 위에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렸다. ‘생딸기 라떼 케이크’는 화려한 레드벨벳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딸기 콤포트(과일을 설탕에 졸인 것)와 생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더한 케이크에 생딸기를 가득 장식했다. 이 제품들은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사이즈만 줄인 ‘잇디저트’로도 함께 선보인다.

베이커리 제품으로는 △딸기초코크러핀 △바삭한 딸기크림 브레드 △촉촉한 초코데니쉬롤 △딸기크라상 △딸기 크림 샌드위치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라떼와 쫀득한 버블이 어우러진 딸기 음료인 ‘딸기버블 라떼’, 고소하고 부드러운 리코타치즈에 상큼한 생딸기와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간 ‘딸기 리코타 샐러드’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맛과 화려한 비주얼로 매년 좋은 반응을 얻어왔던 딸기페어에서 초콜릿 원료 제품으로 확대한 딸기초코페어를 올해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