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골드킹 윙’ TV CF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
bhc치킨, ‘골드킹 윙’ TV CF로 본격적인 시장 공략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2.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현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맛깔스럽게 표현 눈길
올해로 bhc치킨 전속모델 7년 차를 맞은 전지현이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골드킹 윙'을 맛깔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bhc치킨)
올해로 bhc치킨 전속모델 7년 차를 맞은 전지현이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골드킹 윙'을 맛깔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지난해 12월 선보인 날개 부위 신메뉴인 ‘골드킹 윙’에 대한 TV CF를 지난 1일부터 온에어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올해로 bhc치킨 전속모델 7년 차를 맞은 전지현이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골드킹 윙'을 맛깔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CF 속 전지현은 윙 치킨을 맛있게 먹기 위한 바삭함, 두툼함, 단짠 밸런스 등 세 가지 포인트를 골고루 갖춘 ‘골드킹 윙’의 장점을 잘 살렸을 뿐만 아니라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윙 제대로 먹으려면 bhc 골드킹 윙’이라는 메시지를 호소력 있게 전달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지난해 12월 선보였던 ‘골드킹 윙’은 날개 부위로만 구성된 메뉴로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깊고 깔끔한 맛은 물론 단짠이 잘 어우러진 치킨이다. 

또한 신선한 마늘을 갈아 넣어 알싸한 마늘향의 진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튀김옷의 쌀가루를 첨가해 바삭함을 더했으며 날개의 윙과 봉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한입에 먹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들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날개, 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골드킹 윙에 대한 인기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골드킹 윙‘을 포함한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21만 개가 팔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전체 판매량의 반 이상을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