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8일부터 이틀간 ‘사당 롯데캐슬 골든 포레’ 입주박람회 개최
한샘, 8일부터 이틀간 ‘사당 롯데캐슬 골든 포레’ 입주박람회 개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03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9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서 입주민 대상 가구 할인전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의 입주박람회가 사당 롯데캐슬 골든 포레 신규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입주박람회는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펼치는 가구할인전이다. 2018년 하반기 ‘송파 헬리오시티’ 를 시작으로 ‘부산 수영 SK뷰’, ‘고덕 그라시움’ 등 신규 입주민에게 인테리어, 가전, 이사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샘은 오는 8일~9일 이틀간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을 위한 입주박람회를 개최해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사진=한샘)
한샘은 오는 8일~9일 이틀간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을 위한 입주박람회를 개최해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사진=한샘)

한샘은 오는 8일~9일 이틀간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을 위한 입주박람회를 개최해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총 959세대의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서대문구에 위치한 약 850평 규모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센터’ 1층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입주박람회에서는 ‘한샘 입주 전용 붙박이장’을 눈여겨볼만하다. 한샘의 고품질 붙박이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춘 전용 상품으로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세 가지 색상이 있다.

그밖에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독일 콕스타 하이라이트’, ‘모던하임 에어 프라이어’, ‘BSW 제노바 블렌더세트’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장에서는 아파트 동별, 층별, 타입 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의 공간 전문 영업사원이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 가전, 패브릭 등을 설치한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또한 자사 온라인 홈페이지 ‘한샘닷컴’의 입주박람회 안내 페이지에서 한샘이 제안하는 홈 인테리어를 VR로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입주박람회 전문 업체 ‘탑 기획’과 공동 개최하며, 한샘 외에도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7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입주를 앞두고 홈 인테리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입주박람회를 준비했다”며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의 모든 타입에 맞는 인테리어를 가상으로 꾸며 놨으니 박람회장 한샘부스에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