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시우핏과 코스튬 콜라보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 시우핏과 코스튬 콜라보 상품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2.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과 ‘새싹’ 콘셉트, ‘개구리’와 ‘꽃받침’ 등 역대급 코스튬 의류 선봬
이랜드리테일의 아동복 브랜드 코코리따가 SNS 인기 아동복브랜드 시우핏과 손잡고 코스튬 의류를 선보인다.(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의 아동복 브랜드 코코리따가 SNS 인기 아동복브랜드 시우핏과 손잡고 코스튬 의류를 선보인다.(사진=이랜드리테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아동복 브랜드 코코리따가 SNS 인기 아동복브랜드 시우핏과 손잡고 코스튬 의류를 선보인다. 

‘코코리따’는 ‘시우핏’과의 협업을 통해 다가오는 봄맞이 콘셉트로 꽃받침 우주복과 개구리 콘셉트의 코스튬 의류 4종을 출시하며, 오는 7일부터 이랜드몰을 통해 프리오더(제품 출시 전 선주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시우핏은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7만여 명을 기록하고 있는 자체제작 아동복 업체로, 코스튬 및 패밀리룩, 시밀러룩 등을 선보이며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아동복 세포마켓을 선도하는 브랜드다.

코코리따와 시우핏은 지난해 10월 첫 협업을 통해 온라인으로 선보인 공룡 우주복과 아기새 디자인 양털집업 등 할로윈 코스튬 의류가 큰 인기를 끌면서 올 상반기 봄맞이 2차 컬래버레이션 코스튬 의류를 기획했다.

이번 신상품은 ‘봄’과 ‘새싹’을 콘셉트로 ‘개구리’와 ‘꽃받침’ 등의 코스튬 의류를 디자인해 선보인다.

특히 메인 상품인 개구리 코스튬 우주복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개구리의 디테일을 아동복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이며, 초록색과 분홍색 2종으로 출시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시우핏의 독창적인 디자인 및 감성과 코코리따의 자체 생산 능력 및 품질 관리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믿고 아이들에게 입힐 수 있는 SNS 감성의 트렌디하면서도 안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영업 현장에서 만나본 고객들의 70% 이상이 SNS 등 ‘세포마켓’을 통한 아동복 구매 경험을 가지고 있었다”면서 “이랜드리테일의 아동복 브랜드들도 급격히 변화하는 영맘들의 쇼핑 트렌드에 따라 SNS ‘세포마켓’과의 컬래버레이션 및 활성화를 위해 앞장설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