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기념 케이크 한정 출시
SPC그룹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기념 케이크 한정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 쿠폰’ 증정 프로모션 진행…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 더 증정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 선물용 상품 등을 출시한다.(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 선물용 상품 등을 출시한다.(사진=SPC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파스쿠찌가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을 위한 케이크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딸기와 초코, 피스타치오로 꾸민 케이크와 함께 ‘커플 쿠폰’을 증정해 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 더 마실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 선물용 상품 등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케이크는 ‘피스타치오 러브 케익’과 ‘스트로베리 러브 케익’으로 2종이다. 먼저 ‘피스타치오 러브 케익’은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화이트 초코 무스, 피스타치오 무스를 넣었다. 스트로베리 러브 케익’은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 딸기 생크림 무스가 들어간 제품이다.

또 파스쿠찌는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커플 아이템으로 ‘글라스 콜드 컵’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콜드컵은 베이비 핑크, 베이비 민트, 화이트와 등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대나무 재질의 뚜껑을 사용하여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홀 케이크 구매 시, ‘커플 쿠폰’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1잔 더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연인들에게 필요한 케이크와 선물용 커플 아이템 콜드컵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