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2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2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관 침실, 거실 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
㈜한샘은 대형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한샘)
㈜한샘은 대형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한샘)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은 대형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은 리모델링 공사부터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인근 아파트 평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델하우스 3채에 최신 리모델링 트렌드를 반영해 전시하고 있다. 2018년 2월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오픈했으며 총 2800㎡(850평) 규모다.

이번 행사에서는 테마관마다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모델링관에서는 실측 고객에게 피톤치드 케어 상품을 제공한다. 당일 220만 원 이상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한샘생활용품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하고 1200만 원 이상 계약하면 ‘극세사 알러지 방지 차렵이불Q’를 증정한다. 

인테리어 가구관에서는 한샘 매트리스와 퀸(Q), 킹(K) 사이즈의 한샘침대 10종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 ‘마스트로또’사의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이 적용된 ‘유로601’등 소파 6종은 최대 60만원 할인한다. 자녀방 가구인 ‘조이S’와 ‘아이디S’ 세트로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서랍장, 옷장 등 단품 가구를 구매하면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에 방문하면 한샘 전문 영업사원에게 3D 프로그램으로 리모델링, 가구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리하우스관, 가구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