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동두천시지회 2020년 정기총회
대한노인회 경기 동두천시지회 2020년 정기총회
  • 김성보 기자
  • 승인 2020.02.1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 대한노인회 경기 동두천시지회(지회장 김성보)는 2월 11일 아리랑갈비 신관홀에서 최용덕 동두천시 시장, 이성수 동두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지회 자문위원단, 고문, 명예지회장, 노인대학장, 경로당 회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 앞서 노인복지 기여자 수상식과 신임 노인대학장 임명식이 거행됐다. 노인복지 기여자 수상식에서  시장상에는 최선복 회장(휴먼빌아파트 경로당)과 김대성 K마트 대표, 국회의원상에는 조영철 관리소장(현진에버빌아파트), 윤보옥 불현27통 통장, 시의회 의장상에는 이상열 싸릿말 경로당 전 회장, 남창순 송내 경로당 회원 등 총 6명이 수상했다. 또 동두천시 성균관 유도회 회장을 역임한 김완경 회장을 7대 노인대학장으로 임명했다.

이어 2019년도 감사보고, 결산보고 및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이 진행됐다.

김성보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분들께 감사를 표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노인 일자리 사업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용덕 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고충이나 어려움을 잘 헤아려 예산이 허용하는 최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김성보 기자 / 동두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