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그립’통해 츄앤‧오란다 판매 방송 진행
대상, ‘그립’통해 츄앤‧오란다 판매 방송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 매주 진행,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주)이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자사 제품을 판매하는 방송을 시작한다.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이해는 물론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 양방향으로 가능하게 됐다.

대상이 오는 17일 오후 8시,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 ‘그립’을 통해 청정원 ‘츄앤’과 집으로ON ‘오란다’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사진=대상)
대상이 오는 17일 오후 8시,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 ‘그립’을 통해 청정원 ‘츄앤’과 집으로ON ‘오란다’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사진=대상)

대상이 오는 17일 오후 8시,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 ‘그립’을 통해 청정원 ‘츄앤’과 집으로ON ‘오란다’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이다. 휴대폰에 그립만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판매하고 구입할 수 있다.

대상은 이번 방송에서 청정원 원물간식 ‘츄앤’ 6종과 집으로ON 옛날과자 ‘오란다’ 2종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청정원 ‘츄앤’은 고구마, 밤, 감 등의 원물을 첨가물 없이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건강간식으로, △고구마츄 △군고구마츄 △크랜베리고구마츄 △군밤츄 △유기농군밤츄 △감츄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출시한 추억의 옛날과자 ‘오란다’는 △현미오란다 △호두오란다 등 2종으로, 조청 100%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먹기 편한 크기로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으며, 별도 처리를 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츄앤’ 시리즈는 10개입, ‘오란다’ 시리즈는 20개입씩 판매한다.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최소주문 금액은 15,000원만 충족하면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방송 진행자인 ‘그리퍼’로는 배혜지 기상캐스터가 낙점됐다. 배 기상캐스터는 앞으로도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청정원, 종가집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소통하기 위해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과 협업하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배혜지 기상캐스터의유쾌한 진행과 함께 하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청정원은 지난 11월 ‘그립’을 통해 인기 안주 간편식 ‘안주야(夜)’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방송은 그리퍼로 활동하는 개그맨 유상무가 캠핑을 하며 ‘안주야(夜)’를 판매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제품 3천 개를 2시간 만에 ‘완판’하는 성과를 기록해 이목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