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 경로당 30곳에 4인용 식탁 지원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 경로당 30곳에 4인용 식탁 지원
  • 김순근
  • 승인 2020.02.1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두 지회장(오른쪽)이 경로당에 지원하는 4인용 식탁을 살펴보고 있다.
김형두 지회장(오른쪽)이 경로당에 지원하는 4인용 식탁을 살펴보고 있다.
경로당에 기증된 의정부시장내 보리밥뷔페 식당의 4인용 식탁.
경로당에 기증된 의정부제일시장내 보리밥뷔페 식당의 4인용 식탁.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경로당 어르신들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월 13, 14일 이틀간에 걸쳐 30개 경로당에 4인용 식탁 등 비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원된 식탁은 의정부제일시장(회장 이상백)에서 기증받은 4인용 식탁 50세트(식탁 50개, 식탁의자 200개)와 4인용 밥상 등 282점이다.

한수이북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으로 65년의 전통을 갖고 있는 의정부제일시장은 올해부터 청년몰 조성사업을 시작하면서 교체하는 시장 내 식당의 비품중 깨끗하고 튼튼한 식탁 등을 골라 지회에 기증했다.

이번 행사로 시장 상인회에서는 폐기처분할 경우 지출해야 할 경비절감과 함께 자원재활용 효과를 얻었고, 지회는 경로당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게 됐다.

김형두 지회장은 “비록 사용하던 것이지만 지회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깨끗하고 튼튼한 것을 확인해 경로당에 지원하는데 손색이 없음을 판단했다”며 “지원받은 경로당 회장 및 회원들이 만족해하고 있다”며 시장 상인회에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