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생크림에 집중한’ 생크림 케이크 출시
SPC그룹 파리바게뜨, ‘생크림에 집중한’ 생크림 케이크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차별화된 식감에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케이크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사진=SPC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생크림 케이크의 기본에 집중한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보유한 “기술력을 집대성한 케이크”라고 자평하고 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의 기본이 되는 케이크 시트와 크림의 맛과 품질을 극상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케이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시트를 구현했다.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우유생크림, 신선한 딸기를 오랜 시간 뭉근하게 졸여내 만든 상큼한 딸기 ‘콩포트’로 최고 품질의 생크림 케이크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케이크 시트를 4단으로 높여 더 폭신한 식감을 선사한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우아함을 한층 더 했다. 케이크의 베이스가 되는 빵인 시트는 일반적으로 3단이다.

이외에도 △생딸기 트리플 초코 △생딸기 피스타치오 △스트로베리 샤를로뜨 △솔티드 카라멜’ 등이 화려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파리바게뜨 고유의 기술력을 집대성하고 디자인적 가치를 조화시킨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라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베이커리 식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