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그룹 계열사, 우한교민에 3천만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애경그룹 계열사, 우한교민에 3천만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레저 ‘테르메덴’, 이천시 장호원 주민과 귀국 교민에 샴푸, 세탁세제 등 전달
애경그룹 계열사 AK레저가 운영하는 `테르메덴`이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주민들과 중국 우한시 교민에게 애경산업의 생활용품으로 온정을 나눴다.(사진=애경그룹)
애경그룹 계열사 AK레저가 운영하는 `테르메덴`이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주민들과 중국 우한시 교민에게 애경산업의 생활용품으로 온정을 나눴다. 좌측부터 장호원읍사무소 고권석부읍장, 정일구읍장, 테르메덴 이창훈대표, 테르메덴 이종서 운영팀장, 테르메덴 김지수 경영지원팀장(사진=애경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애경그룹 계열사 AK레저가 운영하는 `테르메덴`이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주민들과 중국 우한시 교민에게 애경산업의 생활용품으로 온정을 나눴다.

애경그룹에 따르면 이번 생활용품 전달식은 지난 18일 오후 2시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 읍사무소에서 진행했다. 테르메덴은 샴푸, 세탁세제, 치약 등으로 구성된 약 3천만 원 상당의 애경산업 생활용품세트를 지원했으며 이천시 장호원 읍사무소를 통해 장호원 지역주민과 귀국한 교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호원 읍사무소 정일구 읍장, 고권석 부읍장과 AK레저 테르메덴 이창훈 대표, 이종서 운영팀장이 참석했다.

AK레저 테르메덴 이창훈 대표는 “이천 시민들이 우한에서 귀국한 교민을 환영하는 따뜻한 마음에 동참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르메덴은 애경그룹이 2013년 인수해 2019년 7월 실외시설을 약 3배 확장하는 등 새롭게 단장해 개장한 후 서울 근교 대표 스파 리조트로 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