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볶음밥 뷔페 파티’…냉동밥 기획전 진행
대상 정원e샵 ‘볶음밥 뷔페 파티’…냉동밥 기획전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3일까지 청정원·집으로ON 인기 냉동밥 할인 판매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3월 13일까지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대상)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3월 13일까지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대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이 쉽고 간편한 한 끼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냉동밥 기획전을 선보인다. 인기 제품 할인 판매를 비롯해 디저트 세트도 증정한다.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3월 13일까지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볶음밥 △집으로ON 나물밥 △집으로ON 마무리 볶음밥 △청정원 신제품 볶음밥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볶음밥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집으로ON 곤약볶음밥 등 냉동밥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나 묶음 상품 구매 시 단품 대비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며, 일부 품목에는 추가 적립금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더욱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팔선생 중화볶음밥’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소고기 짜사이, 해물, 새우, 잡채 등 4가지 맛을 각 3개씩 구성한 세트 상품을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강원도산 나물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기는 ‘집으로ON 나물밥 2종’과 고깃집에서 먹는 후식 볶음밥 맛을 살린 ‘집으로ON 마무리 볶음밥 3종’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취나물밥’과 ‘곤드레나물밥’ 6개 묶음은 각각 27% 할인 판매하며, ‘고깃집 볶음밥’과 ‘닭갈비 볶음밥’, ‘훈제오리 볶음밥’ 6개 묶음은 각각 23% 저렴하게 선보인다.

청정원이 내놓은 냉동볶음밥 신제품은 ‘랍스타 볶음밥’과 ‘통새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종류별로 4개씩 담은 세트 상품을 1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볶음밥’은 강황 통새우, 황태 계란야채, 표고버섯 닭가슴살, 붉은대게살 등 4종으로 구성, 각 8개 묶음을 최대 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3종(소고기 미역국밥, 소고기 장터국밥, 나주식 곰탕국밥)’을 각 2개씩 담은 세트는 29% 할인하며, ‘집으로ON 곤약볶음밥 5종(소고기, 닭가슴살, 계란, 참치김치, 매콤해물)’을 각 3개씩 구성한 세트는 34%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청정원 일상가정식 매운곱창 볶음밥’과 ‘집으로ON 곤약즉석밥 2종’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할인율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4개입) △집으로ON 빅소시지 크리스피 핫도그(7개입) 등으로 구성된 ’정원e샵 인기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이후 7일 이내로, 경품은 개별 지급 예정이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최근 조리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