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미국 대표 디자이너 '데렉 램' 패션 브랜드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 미국 대표 디자이너 '데렉 램' 패션 브랜드 단독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2.2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세대 등 선호도‧인지도 높은 젊은 고객층 공략…올 봄 트렌드 제시
패션 브랜드 ‘데렉 램’ 트렌치 코트.(사진=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데렉 램’ 트렌치 코트.(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내달 1일 미국 패션을 이끌어갈 차세대 디자이너로 꼽히는 ‘데렉 램’의 패션 브랜드를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데렉 램’을 시작으로 '질바이질스튜어트', '블랙마틴싯봉' 등 2030세대들로부터 선호도와 인지도가 높은 패션 브랜드를 연이어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이 중장년층 고객 비중이 높은 홈쇼핑 패션의 영역을 넓혀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시즌 가장 심혈을 기울인 브랜드가 ‘데렉 램’이다. ‘데렉 램’은 뉴욕의 세계적인 디자인 스쿨인 파슨스 출신 디자이너 ‘데렉 램’이 2003년 론칭한 브랜드이다. 

자연스럽고 간결한 디자인에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패션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향수, 안경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젊은층으로부터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전 미국 퍼스트 레이디 미셸 오바마가 2014년 중국 방문 당시 ‘데렉 램’의 원피스를 착용했을 정도로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렉 램’의 봄 신상품은 정장세트, 트렌치코트, 블라우스, 원피스 등 총 4종이다. 

내달 1일 론칭 방송에서는 대표 상품인 재킷,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구성의 정장 세트와 실크 블라우스를 선보인다. 정장세트는 홈쇼핑 최초로 미국 이스트만(Eastman)社의 나이아(NAIA) 원사로 재직한 아세테이트 100% 원단을 사용했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자연 유래 섬유인 나이아 원사는 친환경 소재인 만큼 원가는 비싸지만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나일론보다 광택이 1.4배 높고, 촉감이 부드러우며 통기성도 좋아 쾌적한 느낌을 준다.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만 구성한 정장 세트는 오피스룩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상품이다. 100% 실크 원단을 사용한 ‘블라우스’는 유행에 상관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부터 라우렐, LBL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홈쇼핑 패션에 대한 선호도가 급증함에 따라 고급 소재와 디자인, 실용성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상품을 단기간 내에 집중 판매함으로써 올 봄 트렌드를 제시하고 업계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