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소비자 기호 겨냥 ‘오스틱 시리즈’선보여
bhc치킨, 소비자 기호 겨냥 ‘오스틱 시리즈’선보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3.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맛 닭다리로만 구성…부분육 시장 영역 확대
bhc치킨 ‘골드킹 스틱’ 이미지.(사진=bhc치킨)
bhc치킨 ‘골드킹 스틱’ 이미지.(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에 이어 닭다리로만 구성된 ‘오스틱 시리즈’를 출시했다.

bhc치킨 ‘오스틱 시리즈’는 ‘뿌링클 스틱’, ‘맛초킹 스틱’, ‘레드킹 스틱’, ‘후라이드 스틱’, ‘골드킹 스틱’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기존 부분육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구현하는 한편, 세분화된 소비자 기호를 겨냥해 닭다리로만 구성한 제품이다.

특히 오스틱 시리즈 중 ‘골드킹 스틱’은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단짠’의 맛을 극대화했다. 부분육 중 선호도가 가장 높은 닭다리로만 구성해 이른바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을 즐기는 치킨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시즈닝을 접목한 ’뿌링클 스틱‘, 오리엔탈 소스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맛초킹 스틱‘, 맵스터 소스를 발라 매운맛이 강점인 ’레드킹 스틱‘,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후라이드 스틱‘ 등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윙스타 시리즈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것을 계기로 bhc치킨 부분육 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며 “콤보 시리즈와 오스틱 시리즈의 출시로 bhc치킨이 ’부분육 강자‘로 포지셔닝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두 달 만에 60만개 판매를 달성했다. 특히 ‘윙스타 시리즈’의 ‘골드킹 윙’은 동기간 32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뿌링클’ 뒤를 잇는 신흥강자로 급부상, 연이은 부분육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bhc치킨은 ‘콤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콤보’ 단품 또는 세트 메뉴 주문 결제 시 2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