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 출시…기존대비 밥 양 20%↑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 출시…기존대비 밥 양 20%↑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1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강으로 돼지고기 잡내를 제거…고추양념 별첨으로 얼큰함 배가
㈜오뚜기가 진한 육수의 정통 부산식 돼지국밥인 ‘맛있는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을 출시했다.(사진=오뚜기)
㈜오뚜기가 진한 육수의 정통 부산식 돼지국밥인 ‘맛있는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을 출시했다.(사진=오뚜기)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뚜기가 진한 육수의 정통 부산식 돼지국밥인 ‘맛있는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맛있는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은 돈골로 진하게 우려낸 깊은 국물맛이 특징이다. 담백한 돼지고기를 푸짐하게 넣어 정통 부산식 돼지국밥을 간편한 컵밥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맛있는 오뚜기 컵밥 부산식 돼지국밥’은 기존 컵밥 대비 밥을 20% 더 담았다. 기존 컵밥의 양이 다소 부족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탄생했다. 생강 등 자연재료로 돼지고기의 잡내를 제거했고, 고추양념이 별첨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얼큰한 돼지국밥을 즐길 수도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컵밥은 뛰어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산식 돼지국밥’ 등 다양한 신메뉴의 프리미엄 컵밥 출시로 간편식 시장을 선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맛있는 오뚜기 컵밥’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쌀가공식품협회가 주관한 ’2018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맛과 품질,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25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매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톡톡김치알밥, 김치참치덮밥,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진한쇠고기미역국밥, 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이 대표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