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개국 5주년 맞아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개국 5주년 맞아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3.1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팅 투게더’송출 가구 3,300만 돌파…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롯데홈쇼핑이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 개국 5주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경품 증정, 페이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 개국 5주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경품 증정, 페이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 ONE TV’가 지난 2015년 개국 이후 매년 고객 2배 이상 증가, 송출 가구만 3,300만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개국 5주년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경품 증정, 페이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파이팅 투게더’(Fighting Together)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 ONE TV’는 지난 2015년 3월 개국한 이후 프로그램 차별화와 단독 상품 기획으로 구매 고객 수가 매년 2배 이상 증가, 차별화된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판매 상품 2,900여개 중 70% 이상을 중소기업 상품으로 편성해 국내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말까지 ‘롯데 ONE TV’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우리 가족 홈 케어 3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코지마 안마의자’(1명)를 증정하며, ‘숀리 엑스바이크 엑스텐’(2등/5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3등/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2일까지는 1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에는 카드 청구 할인 5% 혜택과 구매 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원데이(OneDAY)’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동안 ‘롯데 ONE TV’는 VOD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음성 주문 등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식품 전문 프로그램 ‘한끼사시오’,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수요 신상회’등 차별화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다. 

올해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강화하고, 해외 직배송 상품을 확대하는 등 차별화 상품 기획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패션 전문 프로그램, 특산품 현지 방송, 연예인과의 협업, 1분 내외의 짧은 영상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2030세대 공략에도 본격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