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메뉴 누적 140만 개 돌파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메뉴 누적 140만 개 돌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3.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보 시리즈’ 3주 만에 35만개 돌파 등 인기 절정
bhc치킨 ‘콤보 시리즈’ 이미지.
bhc치킨 ‘콤보 시리즈’ 이미지.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부분육 치킨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내놓은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스리즈’ 등 부분육 시리즈 메뉴가 누적 14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신제품 출시시 일반적인 판매량 추이를 웃돌아 향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bhc치킨은 ‘윙스타 시리즈’가 월평균 3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출시 된지 3주가 지난 ‘콤보 시리즈’는 35만 개 돌파라는 놀라운 판매량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bhc치킨은 최근 외식업계가 위축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이번 부분육 시리즈 메뉴 판매량이 일반적인 신제품 출시 판매량을 웃돌고 있어 향후 소비 활성화가 되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은 트렌드와 이색적인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이들이 치킨 메뉴 중 날개 부위와 닭다리 등 부분육을 선호하는 것에 주목해 지난해 말부터 부분육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bhc치킨은 첫 제품으로 날개 부위로 구성된 ‘윙스타 시리즈’를 내세웠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는 마니아층 입맛을 사로잡으며 SNS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윙스타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bhc치킨은 최근 닭다리로 구성된 ‘오스틱 시리즈’와 날개 부위와 닭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면서 시장 영역 확대에 나섰다.

bhc치킨이 선보인 부분육 시리즈는 ‘뿌링클’, ‘맛초킹’, ‘맵스터’, ‘후라이드’, ‘골드킹’ 등 소비자들로부터 검증받은 5가지 치킨 메뉴를 접목한 것으로 시리즈별로 각각 5종으로 출시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최근에는 콤보 시리즈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신메뉴가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