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편집숍 브랜드 13개 모아 빠르게 배송
쿠팡, 편집숍 브랜드 13개 모아 빠르게 배송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2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이듀이, 카이, 디앤티도트, 스튜디오케이, 어몽 등
쿠팡은 K-패션을 선도하는 디자인 브랜드 13개 편집숍의 2020 SS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사진=쿠팡)
쿠팡은 K-패션을 선도하는 디자인 브랜드 13개 편집숍의 2020 SS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사진=쿠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은 K-패션을 선도하는 디자인 브랜드 13개 편집숍의 2020 SS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쿠팡 고객은 프리미엄 편집숍이나 자체몰 등 한정된 채널에서만 판매해 접하기 어려웠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로캣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디자이너 김진영/이수연의 ‘듀이듀이‘, 계한희의 ‘카이‘, 박환성의 ‘디앤티도트’ 등 서울패션위크에 참여 예정이던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쿠팡은 디자인 컨셉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꼼파뇨’ ‘키르시’ ‘라티젠’ 등 대표적인 ‘YoungGeneration’ 브랜드의 룩북 이미지도 준비했다.

무료 교환 및 반품도 가능하다. 사이즈에 확신이 없는 제품은 로켓배송으로 받아서 직접 입어보고, 30일 이내 제품을 무료로 반품시킬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한 서울패션위크의 개최 불발로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디자이너 브랜드 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쿠팡에서 더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편집숍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로는 △듀이듀이 △카이 △디앤티도트 △더스튜디오케이 △RSVP △아이아이 △해프닝 △어몽 △꼼파뇨 △키르시 △라티젠 △러브이즈트루 △가먼트레이블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