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각균 제8대 대한노인회 광주 남구지회장 취임
나각균 제8대 대한노인회 광주 남구지회장 취임
  • 김순근 기자
  • 승인 2020.04.01 16: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지회장, 노인대학장, 직원 등 참석해 간소한 취임식 가져

나 지회장 “어르신 잘 돌보고 단합해 지회발전 이끌겠다”

4월 1일 간소한 취임식을 갖고 지회장 업무를 시작한 나각균 지회장
4월 1일 간소한 취임식을 갖고 지회장 업무를 시작한 나각균 지회장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나각균 제8대 대한노인회 광주시 남구지회장이 4월 1일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나각균 지회장은 지난 3월 10~11일 서면결의를 통해 치러진 선거에서 단독 출마해 참여 대의원 142명 전원 찬성으로 지회장에 당선됐다.

나 지회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외부 초청인사 없이 김삼문 부지회장 등 4명의 부지회장과 노인대학장, 직원 등 10여명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취임행사를 치렀다.

나 지회장은 이날 재임임기를 마치고 퇴임한 박태근 전임 지회장을 명예지회장에 추대하고 그동안의 업적과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나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회장님들의 좋은 정책을 잇고 정성을 다해 어르신들을 돌보며 직원들과 합심 단합해 지회발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나 지회장은 또 선거공약에서 경로당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일을 하겠다고 밝힌 것을 상기시킨 뒤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해 경로당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질 높은 복지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나각균 신임 지회장은 건강보험공단 광주‧전북‧전남 지사장을 역임했으며 남구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광주전남 국민건강보험동우회장, 동학혁명기념공원집행위원장, 광주 동구·남구 장기요양등급판정위원장 등을 맡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바보 2020-04-02 07:53:13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