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만우절 맞아 특별 이벤트 진행
컴투스, 만우절 맞아 특별 이벤트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4.0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모바일 게임 6종, 유쾌한 재미 제공…깜짝 선물도 증정
컴투스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만우절의 유쾌함을 게임을 통해서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사진=컴투스)
컴투스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만우절의 유쾌함을 게임을 통해서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사진=컴투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만우절을 맞아 유쾌한 재미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만우절의 유쾌함을 게임을 통해서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 대표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이날부터 5일 동안 하루 총 4차례에 걸쳐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더블 버닝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소원 빌기 참여 횟수를 총 3회까지 확대할 뿐만 아니라 만우절 당일에 한해 유저들이 보유한 모든 몬스터에 형상변환을 적용, 플레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만우절 기념 특별 매치가 진행된다. 인기 게임 콘텐츠 ‘시공의 틈’에 연애시뮬레이션 컨셉의 이번 이벤트 매치가 추가되고,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스포츠 게임에서도 만우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과 미국의 프로야구를 기반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과 ‘MLB 9이닝스 20’에서 각각 ‘최강 뻥쟁이를 찾아라’, ‘만우절 기념, 제니가 다 속아드립니다!’ 등 이벤트를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자회사 데이세븐과 노바코어의 대표 게임 ‘드래곤스카이’, ‘워너비챌린지’에서도 각각 ‘깜짝 푸시 타임 이벤트’와 ‘만우절 기념, 서태욱 영원 획득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