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4월 한 달간 ‘골드킹 윙‧콤보‧스틱’ 할인 이벤트 실시
bhc치킨, 4월 한 달간 ‘골드킹 윙‧콤보‧스틱’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4.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골드킹 윙.
bhc치킨 ‘골드킹 윙.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4월 한 달간 ‘골드킹’부분육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윙’, ‘골드킹 콤보’, ‘골드킹 스틱’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bhc치킨은 ‘윙스타’, ‘콤보’, ‘오스틱’ 등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140만개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할인 대상인 ‘골드킹 윙 · 콤보 · 스틱’은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단짠’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특히 단품 외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뿌링핫도그’ 등 인기 사이드 메뉴가 결합된 세트에도 동일하게 혜택이 적용돼 선택 범위가 넓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골드킹 윙 · 콤보 · 스틱’ 단품 또는 세트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누르면 할인 금액으로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bhc치킨은 소비자와 가맹점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가맹점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이벤트 역시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