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6번째 단지 ‘캔디바맛우유’ 출시
빙그레, 6번째 단지 ‘캔디바맛우유’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트로 콘셉트, ‘캔디바’의 상큼한 소다맛 구현
빙그레는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 ‘캔디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는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 ‘캔디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 캔디바가 ‘단지’에 담긴다. 빙그레의 단지우유 여섯 번째 시리즈인 ‘캔디바맛우유’가 소비자의 호응을 기다리고 있다.

빙그레는 단지우유 한정판 제품 ‘캔디바맛우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단지가 궁금해’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바나나맛우유’의 상징인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에 따르면,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에 새로운 맛과 색을 입혀주는 작업이다. ‘단지가 궁금해’ 시리즈는 지난 2018년 ‘오디맛우유’를 시작으로 ‘귤맛’, ‘리치피치맛’, ‘바닐라맛’, ‘호박고구마맛’으로 신제품 출시를 이어오고 있다. 네 번째로 출시된 ‘바닐라맛우유’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정규제품으로 전환했다.

이번에 출시된 캔디바맛우유는 빙그레의 아이스크림 제품 캔디바의 상큼한 소다맛을 우유로 구현했다. 또 캔디바의 로고와 패키지의 특징을 살려 레트로한 느낌을 살렸으며, 캔디바와 같은 하늘색으로 출시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캔디바맛우유는 소비자가 집에서 직접 카페 메뉴를 만들어 먹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하는 모디슈머들에게도 널리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