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혼수용품부터 신혼여행까지 19일까지 할인전
쿠팡, 혼수용품부터 신혼여행까지 19일까지 할인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00만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한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예비부부를 위해 결혼준비와 결혼생활 용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한 곳에 모았다. 고객은 신혼용품 뿐만 아니라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쿠팡에서 해결할 수 있다.

쿠팡은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쿠팡)
쿠팡은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혼수 용품부터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총 1400만여 종의 결혼 관련 상품을 5개 카테고리로 한 눈에 볼 수 있다. 카테고리는 △특별 할인관 △둘만의 공간 가구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맛과 멋을 살리는 주방용품 △생활의 편리함 가전 등으로 분류돼있다.

그밖에 브랜드관에서는 테팔, 해피콜, 쿠첸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셀프웨딩촬영’, ‘프로포즈/이벤트’, ‘신혼여행’, ‘답례품’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6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에서만 제공하는 ‘전문 설치’ 서비스는 고객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을 편리하게 설치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구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과 설치까지 지원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간한정특가도 진행한다. 쿠팡은 ‘SK매직 살균건조 식기세척기 12인용’과 ‘해피콜 IH VIEW 진공 냄비 세트’를 오는 12일까지 할인가에 판매한다. 13일부터는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코렐 6인 디너세트, 끌래망스 콤비롤스크린, 필립스 4K UHD TV 등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혼수도 외출 없이 필요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가 증가해,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