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신규 회원에 ‘44% 웰컴 쿠폰’ 증정
대상 정원e샵, 신규 회원에 ‘44% 웰컴 쿠폰’ 증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 달 이벤트 진행…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
대상은 오는 3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규 회원 및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격한 웰컴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대상)
대상은 오는 3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규 회원 및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격한 웰컴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대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이 신규 회원을 환영하는 ‘격한’ 인사를 준비했다. 44% 웰컴 쿠폰을 비롯한 할인쿠폰, SNS인증 이벤트가 새 고객을 맞이한다.

대상은 오는 3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규 회원 및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격한 웰컴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원e샵 신규 가입자 및 첫 구매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44% 웰컴 쿠폰’은 4월 한 달 동안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한 회원 또는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들에게 지급된다. 신규회원은 ‘청정원’과 ‘종가집’ 중 하나의 브랜드를 선택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각 브랜드별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으로, 각 선착순 1천명에게 지급되며 한 아이디당 쿠폰 1개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4월 신규 회원들에 한해 정원e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 및 유지할 경우, ‘장바구니 3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청정원 및 종가집 브랜드 상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오는 5월 초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발송된다.

4월 첫 구매 회원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된다. 구매한 제품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정원e샵, #첫구매인증)와 함께 업로드하고,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적립금 2천원은 내달 초 일괄 적립할 예정이다.

대상관계자는 “정원e샵을 새롭게 찾아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 잡게 해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