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현대홈쇼핑 론칭 이벤트 진행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현대홈쇼핑 론칭 이벤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10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론칭 기념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구매고객 전원, 정수‧에어케어필터‧식기세척기 세제 등 제공
SK매직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론칭 기념 이벤트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론칭 기념 이벤트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사진=SK매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처음으로 홈쇼핑에 선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무이자 할부, 사은품 제공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SK매직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로 세척 뿐만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2020 CES’에서 ‘CES 혁신상’ 수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해 디자인마저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위생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정수 필터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국내 최초로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 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또, 물살이 닿기 어려운 텀블러와 물병 등 긴 용기를 세척할 수 있는 보틀 존과 물살에 뒤집히기 쉬운 유아용 젖병, 젖꼭지 등을 적재할 수 있는 하트박스로 안전하게 세척할 수 있다.

세척 후에는 단독 건조만으로도 99.9% 살균이 가능한 ‘듀얼 열풍 건조’시스템이 작동된다. 건조 후에는 ‘UV 청정케어 시스템’이 2시간마다 작동해 자동으로 자외선케어와 함께 식기가 보관된다. 아울러 미세먼지 필터를 거친 바람이 식기세척기 내부를 환기 시킨다.

SK매직은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구매고객 전원에게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 정수, 에어케어필터, 전용 식기세척기 세제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상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3대를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인기가 높아지면서 홈쇼핑 방송 문의와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왔다”면서 “앞으로도 식기세척기 시장 1위 기업으로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비롯한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TV홈쇼핑 론칭 방송은 10일 오후 5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60분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