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펭수 비타500 촬영현장 공개
광동제약, 펭수 비타500 촬영현장 공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04.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펭수의 비타민 같은 매력 공식SNS 통해 선보여
광동제약은이 펭수 비타500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은이 펭수 비타500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사진=광동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광동제약은이 펭수 비타500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광동제약은 ‘비타500’ 새로운 캠페인 ‘나를 위한 건강한 비타민C, 비타500’ 촬영현장을 공개하며, 펭수의 비타민 같은 매력을 공식SNS를 통해 선보였다.

광동제약이 공개한 메이킹필름을 통해 비타500과 콜라보한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현장에서 펭수와 똑 닮은 매력적인 비타500 펭수케이크를 전달하며 활기차게 촬영을 시작했다. 펭수가 실수 없이 빠르게 OK컷을 만들면서 진두지휘하는 느낌의 촬영현장은 빠른 조기퇴근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펭수는 이날 광동제약과 함께한 촬영 현장에서 평상시 모습처럼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에게 스스럼없이 대하며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 ‘역시 직통령 펭수’라는 반응을 얻었다. 

직장인편 촬영에서는 펭수와 부장님의 스킨십에 놀란 펭수가 “어머 부장님 선을 넘으셨어요”라며 선을 넘는 장면이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대학생편 촬영에는 사장님 편의점 어디냐고 묻는 펭수에게 비타500편의점이라고 대답하니 조용히 “그런게 어딨냐”며 혼잣말로 귀여운 투덜거림이 잡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비타500이 주는 건강함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회생활을 통해 직장인과 대학생 시리즈로 담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