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사전예약 판매
쿠팡,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사전예약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1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2% 카드사 즉시할인, 애플케어플러스 론칭으로 소비자 편의 강화
쿠팡이 17일 Apple의 2020년 신제품 ‘iPad Pro 4세대’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했다.(사진=쿠팡)
쿠팡이 17일 Apple의 2020년 신제품 ‘iPad Pro 4세대’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했다.(사진=쿠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17일 Apple의 2020년 신제품 ‘iPad Pro 4세대’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더 진보한 카메라와 PC보다 빠른 속도로 출시 전부터 애플 마니아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쿠팡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애플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로켓와우클럽 회원의 경우 배송일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카드사별 즉시 할인과 할부 혜택도 마련돼 있다. 국민, 농협, 하나카드 고객은 10% 즉시할인, 삼성카드 고객은 12%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 국민, 현대, 농협, BC카드이용 고객은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아이패드 프로’는 와이드 카메라와 새로운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로 광각과 초광각을 자유롭게 넘나든다. 트루톤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된 탓이다. A12Z Bionic 칩으로 대부분의 노트북 PC보다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Magic Keyboard와 함께 사용하면 트랙패드를 활용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이번 ‘아이패드 프로’는 11인치와 12.9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와이파이와 셀룰러모델 중 선택가능하다. 용량도 128GB, 512GB, 1TB까지 다양하다.

쿠팡에서는 애플이 운영하는 보험 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면 무상보증기간을 2년(맥은 3년)까지 확장하고, 24시간 365일 애플 전문가에게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도 2회에 한해 수리, 교환을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은 애플의 공인 리셀러로 신제품 등 인기 애플 제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며 “신제품 뿐 아니라 애플케어플러스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어떤 온라인 채널보다도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