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 ‘완전두유’, 두유브랜드 리뉴얼 14종 판매
한미헬스케어 ‘완전두유’, 두유브랜드 리뉴얼 14종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0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개 제품군 따라 영양섭취‧견과류 풍미‧맛 각각 집중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미헬스케어가 기존에 있던 두유 브랜드를 ‘완전두유’로 한데 모았다. 총 14종인 ‘완전두유’는 총 3개 제품군으로 나뉘어 영양섭취와 견과류 풍미, 맛에 각각 집중시켰다.

한미헬스케어는 자사의 기존 두유 제품 브랜드를 ‘완전두유’로 리뉴얼한 총 14종 제품의 전국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사진=한미헬스케어)
한미헬스케어는 자사의 기존 두유 제품 브랜드를 ‘완전두유’로 리뉴얼한 총 14종 제품의 전국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사진=한미헬스케어)

한미헬스케어는 자사의 기존 두유 제품 브랜드를 ‘완전두유’로 리뉴얼한 총 14종 제품의 전국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는 완전두유의 캐치 프레이즈를 ‘세상간단 완전푸드’로 정하고 전국 단위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완전두유는 특허 받은 독자 공법인 ‘전두유’ 공법을 적용해 콩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제품이다. 전두유 공법을 활용한 제조 특허는 현재 국내를 포함해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 10개국에 등록돼 있다.

콩을 그대로 갈아 넣었기 때문에 단백질과 섬유질 등이 기존 제품들보다 풍부하며, 각 제품마다 칼슘성분과 영양성분들을 더해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소를 균형있게 담아냈다.

무엇보다 향료나 유화제, 안정제, 증점제 등 첨가물이 없고 칼로리는 낮아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철저한 멸균 처리로 유통과 보관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완전두유 14제품은 △완전두유 시그니처(2종) △완전두유 프리미엄(7종) △완전두유 플레이버(5종) 등 총 3개 제품군으로 나뉜다.

먼저 시그니처 2종은 콩 맛 그대로를 살린 ‘완전두유 퓨어(pure)’와 국내 최초 유산균 두유인 ‘완전두유 5000’으로 구성돼 있다. ‘완전두유 5000’은 한국과 일본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EF-2001) 사균체 5000억 마리가 첨가됐다.

프리미엄 7종은 ‘검은콩’ ‘검은콩 고칼슘’ ‘검은콩 21곡’ 검은콩 검은참깨’ ‘호두와 아몬드’ ‘약콩’ ‘서리태’로 구성돼 있다. 7개 제품 모두 100% 국산콩이며 콩과 견과류의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프리미엄 제품 모두에도 유산균(EF-2001) 사균체 100억마리와 칼슘 성분이 포함돼 있다.

플레이버 5종은 ‘검은콩’ ‘검은콩 검은참깨’ ‘21곡 선식’ ‘블랙 7’ ‘약콩’으로 구성됐다. 두유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5종 모두에 칼슘 성분이 추가돼 있다.

한미헬스케어 완전두유 14종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완전두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콩의 영양 성분을 100% 완벽하게 담아 낸 완전두유 제품들은 한미헬스케어만의 20년 이상 노하우와 첨단 기술이 함축됐다”면서 “두유 섭취의 시대별 트렌드를 반영하고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식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두유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완전두유’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 및 전국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완전 두유 체험단 500명을 선정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완전두유 제품의 생생한 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