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황금연휴 ‘집콕족’쇼핑 홀리데이 특집행사 진행
롯데홈쇼핑, 황금연휴 ‘집콕족’쇼핑 홀리데이 특집행사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4.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가전·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적립금 7% 및 사은품 제공
롯데홈쇼핑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패션·가전·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적립금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쇼핑’ 특집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패션·가전·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적립금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쇼핑’ 특집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패션·가전·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적립금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쇼핑’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최장 6일 동안 이어지는 장기연휴지만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집콕족’을 대상으로 알뜰 쇼핑의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쇼핑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대대적인 쇼핑 행사로 침체된 소비심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 가정의 달에 수요가 급증하는 ‘건강식품’, 구매금액의 10%(최대 30만원) 환급까지 받을 수 있는 ‘가전’, 근거리 외출에 대한 고객 니즈를 감안한 ‘스포츠웨어’ 및 ‘잡화’ 등을 집중적으로 판매하다. 

특히 모바일앱을 통해 TV홈쇼핑 판매상품을 구입할 경우 7%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오는 30일과 내달 4일 효도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를 판매한다. 

내달 3일에는 삼성 ‘스마트 빅스비TV’(75형), ‘비스포크 냉장고’, ‘무풍 에어컨’ 등을 연이어 판매하고, 사운드바, 공기청정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삼성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같은 날,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아디다스골프’의 팬츠와 반팔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코로나19 기간 동안 명품 수요가 증가한 점을 감안해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등 인기 명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7%의 카드 할인을 제공하는 ‘언택트 럭셔리샵’을 TV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는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익사이팅 5월’ 특가전을 진행하고, 모바일앱을 통해 구입한 고객 중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홈트레이닝이 가능한 ‘안다르 요가매트’를 증정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 황금연휴 등 이슈에 따른 고객 구매성향을 분석해 인기 상품만을 선별한 만큼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