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캐릭터 젤리 콕콕 박힌 ‘판타스틱 트롤’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 캐릭터 젤리 콕콕 박힌 ‘판타스틱 트롤’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롤’ 캐릭터 모양 젤리…달콤‧상큼한 맛에 쫄깃한 식감 더해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영화 캐릭터 모양의 젤리가 박힌 아이스크림 제품을 5월에 출시한다. 두 가지 과일 샤베트에 젤리들이 달콤하고 상큼한 조화를 이룬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개봉을 앞둔 인기 영화 ‘트롤’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개봉을 앞둔 인기 영화 ‘트롤’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개봉을 앞둔 인기 영화 ‘트롤’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판타스틱 트롤’은 영화 ‘트롤’ 속 주인공 ‘파피’와 ‘브랜치’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이다. 분홍색 ‘체리 아이스크림’과 파란색 ‘키위 샤베트’ 두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알록달록한 트롤 캐릭터 모양 젤리가 콕콕 박혀있다. 상큼하고 풍성한 과일 맛과 젤리의 쫄깃한 식감, 스트로베리 리본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다.

이달의 케이크 ‘트롤 프렌즈’도 선보인다. 캐릭터 ‘파피’, ‘브랜치’, ‘다이아몬드’를 재현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트롤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초콜릿,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루솜사탕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트롤’과 협업을 기념한 시즌 케이크 ‘트롤의 월드투어’도 함께 선보인다. 영화 속 공연장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컬러 조합이 특징인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8일부터는 ‘트롤의 월드투어 케이크 & 핑크스푼세트(2P/set)’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한 ‘아이스 마카롱 트롤’은 마카롱 사이에 핑크 바닐라향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샌드 형태의 아이스 디저트다. 자두와 열대 과일이 어우러진 ‘파피 자두 블렌디드’도 이달의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판타스틱 트롤’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제품 사이즈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트롤 프렌즈’, ‘아이스 마카롱 트롤’, ‘파피 자두 블렌디드’는 할인가에 판매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영화 ‘트롤’과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해피오더 등 간편한 배달 서비스로도 제품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