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절단력과 편리성 강화된 유선 직쏘 출시
보쉬, 절단력과 편리성 강화된 유선 직쏘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0W 모터 장착한 GST 8000E, 다양한 소재 절단 가능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세계적 전동공구 기업 보쉬가 다양한 소재 절단이 가능한 유선 직쏘를 선보인다. 높은 효율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평가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우수한 절단력과 편리성이 돋보이는 전문가용 유선 직쏘 GST 8000E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사진=로버트보쉬코리아)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우수한 절단력과 편리성이 돋보이는 전문가용 유선 직쏘 GST 8000E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사진=로버트보쉬코리아)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우수한 절단력과 편리성이 돋보이는 전문가용 유선 직쏘 GST 8000E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GST 8000E는 710W의 강력한 모터가 장착돼 다양한 소재를 편리하게 절단할 수 있다. 최대 3,100rpm의 무부하 속도로 목재를 비롯해 알루미늄 같은 비철금속과 비합금강 등 견고한 소재도 빠르게 절단할 수 있다. 특히 목재 작업 시 최대 80mm까지 한 번에 절단할 수 있다. 속도 변경 다이얼로 최대 속도 조절 및 가속 제어가 가능해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됐다. 정밀한 작업을 도와주는 오비탈 기능은 절단 궤도를 4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작업에 따라 매끄러운 절단부터 거친 절단까지 절단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툴 프리’ 날 교체 시스템을 적용해 추가 공구 없이 손쉽고 안전하게 날을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자재를 견고하게 잡아주는 양방향 잠금 버튼이 제품 손잡이 아랫부분에 있어 보다 편하게 공구를 제어할 수 있다. 손잡이 부분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한 손으로도 안정적인 핸들링이 가능하다. 제품 아래에는 자재를 단단하게 고정시키는 강철 받침대를 탑재해 긴 자재 작업에도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GST 8000E는 710W의 강력한 모터와 작업 편의 기능이 돋보이는 전문가용 직쏘로, 목재나 견고한 소재 등을 빠르고 편리하게 절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작업 효율을 한 단계 높이는 보쉬의 혁신 기술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