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이사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이사회 개최
  • 김순근
  • 승인 2020.05.0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4월 29일 양평군지회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김용녕 지회장을 비롯해 분회장, 대학장, 감사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열린 이날 이사회는 신규 분회장에 대한 등록증 수여, 전 분회장 및 감사 이임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노인지도자역량강화 보수교육 일정 협의 및 제48회 어버이날 노인위문행사에 대한 논의에 이어 노인복지관 운영규정 개정안도 심의․의결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3개월째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대처해주시는 이사님과 각 경로당 회장님의 역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조금 더 힘을 내 이 난국을 극복하고 계획된 모든 사업을 차근차근 진행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정동균 양평군수가 예고없이 방문해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동균 군수는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어르신들을 비롯한 전 군민이 함께 슬기롭게 극복해낸 것에 감사드리며, 더 촘촘하게 민생을 살펴 어르신들의 삶이 편안해지고 건강하게 장수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고 말하고 “경로당에 입식테이블을 설치한데 이어 실내 미세먼지 공기순환기도 설치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