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 인본병원과 '지역사회 공헌' 협약식
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 인본병원과 '지역사회 공헌' 협약식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05.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이수연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지회장 김윤재)는 5월 13일 노인복지관 3층 회의실에서 김윤재 지회장과 지회 임원 및 인본병원 김상범 대표원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공헌활동 공동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인본병원은 경로당 회원들에게 외래‧입원 진료 10%, 백신 접종‧MRI‧초음파‧건강검진 20%, 입원 비급여 15% 감면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본병원은 2014년 부천 상동점을 시작으로 2020년 파주 운정점을 개원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윤재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본병원은 노인의료나눔재단과 업무협약을 맺어 2016년부터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장어탕 600인분을 기부하는 등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이번 협약식을 통해 병원과 지회가 상호 협력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본병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허리, 어깨, 무릎 등 통증으로 고생하는 65세 이상 어르신을 위해 도수치료 및 건강검진 비용 등을 할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