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홍보 이벤트 진행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홍보 이벤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선착순 20만명에게 토스 머니 제공
대웅제약몰, ‘에너씨슬 콜레다운’ 2개 이상 구입 시 제품 1개 증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웅제약이 건강기능식품 홍보와 동시에 체험기회 확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은 간, 장, 눈, 혈행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게 6종으로 구성됐다.

대웅제약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에서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에서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에서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토스 행운퀴즈에는 간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제품과 관련된 문제가 출제된다. 문제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20만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토스 머니를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토스' 행운퀴즈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정답의 힌트는 ‘대웅제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몰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체험 기회를 넓혀 나간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대웅제약몰에서 ‘에너씨슬 콜레다운’을 2개 이상 구입하면 대웅제약몰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중 원하는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의 건강관리를 위해 간, 장, 눈, 혈행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건강기능식품을 6종으로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웅제약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함량에 맞춰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했다. △간(에너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장(락피더스) △눈(아이즈업 모이스트, 아이즈업 컴포트) △혈행(세노메가) 제품으로,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