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침구브랜드 ‘앳센셜’, '메모리폼' 적용 토퍼 30일 출시
CJ오쇼핑 침구브랜드 ‘앳센셜’, '메모리폼' 적용 토퍼 30일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2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가성비 겸비 브랜드 발돋움…침구, 매트리스, 토퍼까지 공략
몸의 굴곡 그대로 받쳐주는 ‘고밀도 메모리폼’ 적용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오쇼핑이 자체 침구브랜드인 앳센셜이 침구와 매트리스 출시에 이어 브랜드 론칭 7개월 만에 토퍼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침대 시장을 공략 의지를 내보였다. 앳센셜 매트리스는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서 메모리폼 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리빙 PB브랜드인 ‘앳센셜(@sential)’의 ‘클라우드 토퍼’를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리빙 PB브랜드인 ‘앳센셜(@sential)’의 ‘클라우드 토퍼’를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리빙 PB브랜드인 ‘앳센셜(@sential)’의 ‘클라우드 토퍼’를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앳센셜 클라우드 토퍼는 몸의 굴곡을 그대로 받쳐줄 수 있는 50kg 이상의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됐다. 메모리폼의 절단 없이 100% 통몰드 형태로 찍어내 안락한 착와감은 물론 어떤 방향과 자세에도 동일한 메모리폼 밀도를 경험할 수 있다.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앳센셜 토퍼 제품은 5cm 높이로 매트리스 위에 얹어 쿠션감을 보완하고 싶거나 딱딱한 바닥 생활이 불편할 때 사용하면 좋다. 간편하게 3단으로 접혀 보관이 용이하며 토퍼 겉커버가 지퍼 분리형으로 돼있어 쉽게 세탁할 수 있다.

또 토퍼 속커버로 땀·수분 증발율이 높은 드라이텍스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전 공정 국내 생산 후 둥글게 말아 압축한 뒤 진공 형태로 배송돼 별도 배송·설치에 번거로움도 없다.

앳센셜 클라우드 토퍼는 오는 30일 밤 9시 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일시불 3만원 할인과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킹, 퀸, 슈퍼싱글 중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또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컴포트 베개’ 2개(슈퍼싱글 구매 시 1개)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3cm 컴포트 토퍼’를 추가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하며 ‘앳센셜’을 리빙·라이프스타일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ENM 오쇼핑부문이 지난 10월 론칭한 앳센셜은 소비자의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리빙 브랜드다. 브랜드 첫 제품인 ‘선염(先染) 침구 세트’에 이어 지난 12월에는 ‘메모리폼 매트리스’까지 상품군을 확대하며 다양한 리빙 상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