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여름 맞이 할인전 ‘#오늘득템_패션핫딜’ 실시
CJ오쇼핑, 여름 맞이 할인전 ‘#오늘득템_패션핫딜’ 실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0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까지 2020년 봄‧여름 주요 아이템 브랜드 한 자리에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늘득템_패션핫딜’ 여름 신상 할인전을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실시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제적으로 수익이 적어진 고객을 위해 할인된 가격으로 올 여름 패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늘득템_패션핫딜’ 여름 신상 할인전을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실시한다.(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늘득템_패션핫딜’ 여름 신상 할인전을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실시한다.(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이번 할인전은 2020년 S/S 시즌 주요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으며, A+G, VW베라왕, 장미쉘바스키아, 칼라거펠트, 에셀리아, 타하리 등 CJ오쇼핑의 주요 패션브랜드를 모두 선보인다. CJ오쇼핑과 CJ오쇼핑플러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의 전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6월 1일 오전 11시 35분에 소개되는 ‘VW베라왕’의 ‘블룸 블라우스 4종'이 있다. 이번 S/S 컬렉션 대표 아이템으로 소개된 이 제품은 VW베라왕을 대표하는 쇼호스트 서아랑의 '최애템'이다. 텐셀의 부드럽게 흐르는 광택과 천연소재 면의 탄탄함이 만난 이 제품은 절개선 없이도 입체 패턴 가공을 통해 편안하지만 볼륨 있는 실루엣을 구현한 제품이다.

같은 날 오후 2시 35분에는 ‘장미쉘바스키아’의 ‘뉴욕 아트 컬렉션 티셔츠’ 4종 세트가 소개된다. 올해 S/S시즌 상품으로 선보인 이 제품은 뉴욕의 감성을 담아 만든 티셔츠 세트로 그레이, 블랙, 카키, 네이비 등 활용도 높은 4개의 기본 컬러가 모두 구성돼 있다.

6월 2일 오후 7시 35분에는 <칼라거펠트>의 ‘마리니에 썸머 린넨 자켓’도 특가에 판매된다. 칼라거펠트 ‘크루즈 콜렉션’의 상징인 세일러 패널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소재는 프리미엄 린넨 100%로 되어 있어 한여름에도 가벼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6월 3일 오전 7시 15분에는 <엣지>의 ‘린넨 블렌디드 티셔츠 5종’을 판매한다. 린넨 50% 소재로 청량한 착용감과 세련된 컬러조합이 특징이다. 충분한 기장감과 여유 있는 핏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다. 같은 시간에 함께 소개되는 ‘썸머 트리코트 셋업 4피스’는 편안한 라운지웨어에 럭셔리를 더한 새로운 셋업 제품이다. 비스코스 레이온이 혼방된 써머 피케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쾌적한 촉감을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측은 “어려운 시기인 만큼 고객에게 최신 패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가격 부담을 덜고 계절 별 스타일링 필수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