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한국인이 사랑하는' 안마의자 브랜드 수상 영예
바디프랜드, '한국인이 사랑하는' 안마의자 브랜드 수상 영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수상…종합헬스기업 등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의 3개 브랜드가 한국인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이로써 바디프랜드는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앞장서는 종합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났다는 평이다.

바디프랜드는 ‘2020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대상’에서 자사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디프랜드, W정수기, 라클라우드가 모두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020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대상’에서 자사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디프랜드, W정수기, 라클라우드가 모두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020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대상’에서 자사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디프랜드, W정수기, 라클라우드가 모두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2020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발굴 및 선정을 통해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산업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제정된 시상제도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헬스케어 부문에 무려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 결과에 대해 바디프랜드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이 빛을 발했다는 분석이다. 이를 통해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었다는 것이다.

특히, 각 분야 연구개발 인력들이 마사지 효과를 임상시험 하고, 새로운 기술 개발을 가능케 한 것이 주목되고 있다. 실제 이미 제품에 적용된 ‘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을 비롯해 ‘이명마사지’, ‘명상마사지’ 등 새로운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여나가고 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Red Dot)’과 ‘iF’ 등에서 연이어 수상 소식을 알리며 디자인 역량도 검증 받았다. 업계에서 가장 긴 5년 무상 A/S 기간은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준다.

바디프랜드의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는 의학과 헬스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는 행보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프기 전에 라이프스타일의 관리로 건강수명을 늘려나간다는 부분에서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다.

바디프랜드의 천연라텍스 브랜드인 라클라우드는 7년 연속 침대 매트리스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라클라우드의 이탈리아산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7년을 정성껏 키운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국내 유일20cm 두께의 통몰드로 제작해 탄성과 복원력이 좋고, 99% 항균성을 지닌 제품이다. 꾸준히 사랑 받는 침대 브랜드로 인정받는 배경엔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이 있다.

이 제품은 스위스 인체무해성분검사인 ‘OEKO-TEX’에서는 영·유아용 제품 적용 기준인 Class Ⅰ을 획득했다. 이태리 CATAS 인증을 통해 천연소재인 라텍스 함유량 평균 93%(7%는 매트리스 모양 고정에 쓰이는 경화제)를 인정받기도 했다. 최근 라클라우드는 ‘라돈’으로부터도 안전하다는 공식 인증도 받았다.

‘W정수기’는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수상으로 진가를 알렸다. 2020 CES 혁신상의 주인공이 되기도 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뉴트로 콘셉트의 리얼 메탈릭 컬러와 하이퍼카의 디테일로 럭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LED라이팅 시스템과 직관적인 사용을 가능케 하는 인터랙티브 콘트롤도 적용됐다.

‘W정수기 브레인’은 녹, 이물질, 유해물질을 제거는 물론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까지 거르는 필터 기능을 하나의 ‘원필터’에 압축해 3개월마다 교체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타 정수기가 고성능 필터를 포함해 전체 필터를 교체하는 데 12~24개월이 걸리는 것과 대조적이다. 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것 역시 안전함을 위한 차별화된 시도다. 세계 최초로 2.1채널 블루투스 스키퍼를 내장하고 마음의 안정을 돕는 ‘브레인뮤직’까지 적용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기 위해 어려운 도전을 마다하지 않으며 남들과 다른 길을 걸어온 것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고 사랑 받게 된 배경”이라며 “안주하지 않고 모든 고객들이 건강수명을 10년 더 누리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더 정진하는 한편 바디프랜드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의 소통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