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직원 홍보모델 및 NH튜버 21명 위촉
NH농협은행, 직원 홍보모델 및 NH튜버 21명 위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06.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 홍보모델, 교내 방송국 리포터 등 이력 보유
NH농협은행이 지난 8일 농협은행 본점에서 직원 홍보모델과 NH튜버 21명을 위촉했다.(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지난 8일 농협은행 본점에서 직원 홍보모델과 NH튜버 21명을 위촉했다.(사진=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학교 홍보모델 등 다양한 이력을 소유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홍보모델 및 NH튜버를 위촉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8일 농협은행 본점에서 홍보모델에 남자 2명, 여자 7명, NH튜버 남자 5명, 여자 7명으로 총 21명을 위촉했다. 이들은 학창시절 학교 홍보모델, 교내 방송국 리포터, 쇼핑몰 모델 등 다양한 이력을 갖고 있다.

홍보모델은 앞으로 1년 동안 NH농협은행의 대표 얼굴로서 보도사진 및 홍보 영상 촬영은 물론 대내외 행사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H튜버는 금융상품 및 서비스 홍보 영상뿐만 아니라 생활정보, 취미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영상을 제작하고 출연하는 등 직원 유튜버로서 활동할 계획이다.

이날 홍보모델로 위촉된 김재호 과장(작전동 지점)은 “농협은행의 대표 얼굴이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설레고 사명감까지 든다”고 말했다. 

NH튜버 외환사업부 신규직원 정효주 수습계장은 “평소 하고 싶었던 유튜버로서의 활동을 생각하니 연예인이 된 것처럼 설레고 기쁘다”며 “농협은행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병환 은행장은 “오늘 위촉된 홍보모델과 NH튜버들을 보니 모두 끼와 열정이 대단한 것 같다”며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개성 넘치는 활동으로 농협은행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