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출시…살균‧세척 ‘강자’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출시…살균‧세척 ‘강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0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살균 시스템‧워터케어 필터 등 안심 헹굼 프로그램 장착
SK매직몰, 오는 30일까지 예약판매…전원 사은품 증정
SK매직은 스테디셀러 ‘터치온’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터치온 플러스’를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스테디셀러 ‘터치온’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터치온 플러스’를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사진=SK매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은 스테디셀러 ‘터치온’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터치온 플러스’를 오는 12일 출시하고 30일까지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9일 SK매직은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고 밝혔다. 상, 중, 하단에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 회전하며 만들어 낸 강력한 물살이 식기에 분사돼 어떤 식기도 완벽하게 살균, 세척한다.

뿐만 아니라 80도 이상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마치 그릇을 직접 삶은 것과 같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까지 살균, 세척한다.

건조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자동 문열림 기능과 함께 국내 유일 초강력 열풍건조가 더해진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건조 시간을 더욱 단축시켰다.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내부 습증기를 응축해 물방울 형태로 배출하고, 80도 이상의 뜨겁고 강한 바람의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한번 더 식기를 건조한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습증기와 냄새를 배출한다.

또, 이번 출시 제품은 기능 향상과 함께 고객 심리적 불안까지 해결한 제품이다. 워터 케어 필터 채용해 보다 깨끗한 세척수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세척 후에는 ‘안심 헹굼 프로그램’으로 혹시 남아 있을지 모를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까지 말끔하게 해소했다.

이뿐 아니라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SK매직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터치온 플러스’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와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또 SK매직은 7월 31일까지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과 11번가, 쿠팡 등 이커머스를 통해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총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