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누룽지 반계탕’, GS홈쇼핑서 판매
대상 청정원 ‘누룽지 반계탕’, GS홈쇼핑서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의 ‘누룽지 반계탕’이 GS홈쇼핑 영상을 통해 소개된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데워 먹는 이 제품은 코로나 여파 속 더운 여름을 나는 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은 10일 오후 3시 46분,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약 40분간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대상)
대상㈜은 10일 오후 3시 46분,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약 40분간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대상)

대상은 10일 오후 3시 46분,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약 40분간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으로ON’은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이다.

‘GS마이샵’은 GS홈쇼핑이 운영하는 데이터홈쇼핑 채널로,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편성 시간에 따라 홈쇼핑 영상을 시청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상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5월 '집으로ON'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 반계탕'(680g) 10팩을 5만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은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등을 넣고 우려내 깊고 진한 육수 맛을 구현했다. 누룽지를 넣어 닭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으며, 느끼하지 않고 구수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어 높은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간편한 조리법으로 1인 가구 또는 맞벌이 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반계탕과 누룽지를 개봉해 넣고 약 7분 30초간 데우거나, 냄비에 넣고 약 5분간 가열하면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철 보양식이 중요한 요즘,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GS마이샵’에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이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평소 집에서 즐기기 어렵던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