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미국 ‘아마존’ 입점…위생장갑‧백 판매시작
크린랲, 미국 ‘아마존’ 입점…위생장갑‧백 판매시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1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트블로운 마스크, 테이프 클리너, 물티슈 등 생활용품 추가 입점 계획
크린랲은 미국 아마존에 입점해 크린장갑과 위생백 ‘크린롤백’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크리랲)
크린랲은 미국 아마존에 입점해 크린장갑과 위생백 ‘크린롤백’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크린랲)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크린랲은 미국 아마존에 입점해 크린장갑과 위생백 ‘크린롤백’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전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생용품 수요가 증가한 데 기인한다.

크린장갑과 크린롤백은 일찍이 해외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미국식품의약국 FDA에서 승인된 적법 원료만을 사용했다. 크린장갑은 500매와 1천매 대용량 상품으로 판매돼 가정이나 식당 등의 공공장소에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크린롤백은 중/대/특대 사이즈로 편리하게 한 장씩 뜯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크린장갑은 1997년 출시된 이래로 지난 3월까지 2억9천만 세트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했다. 지난 4.15 총선에서는 전국 2천900만 명 유권자의 교차 감염 가능성을 원천 차단해 ‘국민 위생장갑’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와 함께 생활방역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크린랲은 추후 멜트블로운 마스크를 아마존에 추가 입점할 예정이며, 향후 테이프 클리너와 항균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의 입점도 확대할 계획이다.

승문수 크린랲 대표는 “지난 4.15 총선에서 활약한 크린장갑이 미국 아마존 입점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세계의 코로나19 방역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빠른 시일 내에 입점 품목을 늘려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이름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린랲은 현재 미국, 중국, 홍콩, 러시아, 아시아 등 28개 국가에 생활용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