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웨딩멤버스’ 론칭…내달 31일까지 가구 할인 행사
‘한샘 웨딩멤버스’ 론칭…내달 31일까지 가구 할인 행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1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고객에 3만원 할인 쿠폰…캐리어가〮전 등 신혼 필수품 증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이 신혼부부를 위한 멤버십을 새롭게 운영하면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가전과 신혼 필수품을 증정하며 가구 추가 증정도 마련했다.

㈜한샘이 예비부부와 신혼고객을 위한 ‘한샘 웨딩멤버스’ 론칭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가구 할인 및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한샘)
㈜한샘이 예비부부와 신혼고객을 위한 ‘한샘 웨딩멤버스’ 론칭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가구 할인 및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한샘)

㈜한샘이 예비부부와 신혼고객을 위한 ‘한샘 웨딩멤버스’ 론칭을 기념해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7월 31일까지 가구 할인 및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샘 웨딩멤버스’는 6월 5일 이후 결혼하는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멤버스 가입을 위해서는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웨딩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샘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7월 31일까지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3만원 웨딩 머니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가입 즉시 모바일로 전송되며, 12월 31일까지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5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계약 시 금액에 따라 신혼 필수품을 증정한다. 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콜로레 에어프라이어’를 제공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를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고객은 LG TV와 공기청정기 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멤버스 회원에게 한샘 인기 신혼 식탁 ‘위든 화이트워시 4인 식탁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150개 한정 판매한다. ‘위든 화이트워시 식탁’은 사틴 강화 유리 상판으로 관리가 쉬우면서 깨끗한 느낌의 모던 화이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웨딩멤버스 쿠폰번호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웨딩 머니 쿠폰 및 상품 증정 혜택은 커플 당 1회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멤버스 쿠폰과 6월 5일 이후 결혼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청첩장 등을 지참하면 된다. 매장에서는 신혼집 인테리어의 고민을 덜어줄 가구 인테리어 3D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하반기 결혼시즌에 맞춰 신혼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해 전용 멤버스를 운영하게 됐다”면서 “혼수 준비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멤버스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