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픈
동성제약,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픈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06.1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테리균, 장 내 환경 개선…변비, 소화불량 등 증상 감소 도움
동성제약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이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 30주년을 맞아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동성제약이 공식 수입원으로서 유통,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루테리균)가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변비, 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 

동성제약은 올해로 ‘바이오가이아’ 브랜드가 탄생한 지 30주년이 되는 해로 이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쇼핑몰에서는 신생아, 영아의 섭취가 용이한 액상 타입의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을 비롯해 씹어먹는 정제 유산균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공식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과 함께, 회원 등급에 따른 다채로운 혜택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의 브랜드 스토리부터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점, 바이오가이아와 함께 하는 동성제약의 사회공헌 활동까지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