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 포인트’ 홍보 영상 메이킹 필름 공개
컴투스, ‘컴프야 포인트’ 홍보 영상 메이킹 필름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1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모델 이정후 출연, 약 6분 분량 촬영장 분위기 담겨
컴투스는 MBC스포츠플러스와 운영 중인 ‘컴투스 프로야구 포인트’에서 홍보 영상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MBC스포츠플러스와 운영 중인 ‘컴투스 프로야구 포인트’에서 홍보 영상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는 MBC스포츠플러스(엠스플)와 운영 중인 ‘컴투스 프로야구 포인트’(컴프야 포인트)에서 홍보 영상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홍보영상에는 공식모델인 이정후가 출연하고 있으며 이번 공개된 필름에는 그의 밝고 유쾌한 일상이 담겨져 있다.

‘컴프야 포인트’는 이달 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취업 포털 광고를 능청스러운 연기로 패러디한 이정후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많은 야구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상까지 추가로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약 6분 분량으로, 올해 ‘컴프야 포인트’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된 이정후를 중심으로 촬영됐다. 이정후가 신규 홍보 영상 촬영을 위해 촬영장에 도착해 콘티를 살펴보는 순간부터, 영상이 만들어지는 모습까지의 전 과정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영상 중간마다 아버지 이종범과 야구를 주제로 한 재치 있는 인터뷰 내용까지 첨가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메이킹 필름 속 이정후는 평소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밝고 유쾌한 일상 속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으로는 큐싸인이 들어가자 진지하게 촬영하게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야 포인트는 매해 홍보대사로 발탁된 현역 야구 선수들을 유쾌하게 다룬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많은 야구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프로야구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후의 ‘컴프야 포인트’ 홍보 영상은 MBC Sports+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컴프야 포인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컴프야포인트는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로,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고 평가하는 독자적인 점수 시스템을 적용해 기준 프로야구 선수 분석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