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모바일 판매 첫방송 ‘대박’…트리플케어, 10초에 한 대 꼴
SK매직 모바일 판매 첫방송 ‘대박’…트리플케어, 10초에 한 대 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1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 평균 시청자 수 3천 5백 명
SK매직은 지난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를 진행한 결과 300대 이상 판매했다고 19일 밝혔다.사진은 방송 장면.(사진=SK매직)
SK매직은 지난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를 진행한 결과 300대 이상 판매했다고 19일 밝혔다.사진은 방송 장면.(사진=SK매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은 지난 16일 렌털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를 진행한 결과 300대 이상 판매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10초에 한 대 판매한 셈이다.

‘매직 LIVE SHOW’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다. SK매직은 첫 방송에서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히트상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는 평균 3천 5백 명이 동시 접속해 방송을 시청했으며, 총 접속자 수는 9천 2백 명을 넘어섰다. 또, 현재 5분에 한 대 팔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도 흥행을 거뒀다. 이 날 6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판매 수량은 300대 이상으로 약 10초에 한 대 팔릴 만큼 명실상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 날 방송에는 라이브 커머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실시간 Q&A, 구독자 27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직접 전하는 제품 실 사용기 등 내용이 소개돼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K매직 관계자는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 감사하다”면서 “이번 방송을 계기로 ‘매직 LIVE SHOW’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를 월 2-3회 편성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방송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