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터치온 플러스’ 실시간 소통방송 ‘온에어’
SK매직, ‘터치온 플러스’ 실시간 소통방송 ‘온에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0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 식기세척기 신상품 론칭쇼 진행…할인쿠폰, 상품권 증정
SK매직은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소통‧판매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소통‧판매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SK매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소통‧판매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

‘매직 라이브쇼’는 SK매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IGTV, 소스라이브 앱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 방송이다. SK매직에 따르면 지난달 16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는 총 9200명이 접속해 방송을 시청한 가운데 제품 판매수량 300대를 넘겼다.

SK매직은 성공적인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을 오는 7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프리미엄 론칭쇼로 파격적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론칭 방송에서 함께한 가전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함께 참여하며, 한층 새로워진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생생한 사용 후기와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번 소개되는 ‘터치온 플러스’는 식기세척기의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이다.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건조 기술인 ‘파워워시’와 ‘파워드라이’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특화된 SK매직만의 혁신적인 식기세척기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방송 중 구매 신청 고객에게는15% 할인 가능한 ‘매직 라이브 쿠폰’을 지급하며, 렌탈‧구매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15만원권, 18만원 상당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 6종 식기세트,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또,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추가 제공한다.

SK매직은 오는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매직 라이브쇼’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당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3대)’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60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 라이브쇼’는 단순 정보전달과 판매가 목적이 아닌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반영해 소비자의 제품 이해를 높이기 위한 방송”이라면서 “이번 방송을 통해 SK매직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다 생생하게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