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펀샵, ‘양말 구독 서비스’ 실시…새 디자인 정기배송
CJ오쇼핑 펀샵, ‘양말 구독 서비스’ 실시…새 디자인 정기배송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0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패션,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구독 서비스 지속 소개할 것”
CJ ENM 오쇼핑 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 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사진=CJ ENM 오쇼핑부문)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 ENM 오쇼핑 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펀샵은 그림 렌탈부터 오디오북, 양말까지 정기 배송을 시작하며 개인 취향을 고려한 이색 구독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펀샵은 ‘미하이삭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직장인 필수품 양말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은 3개월 또는 6개월의 배송 기간 동안 매달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질 좋은 양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펀샵은 구독 고객 수에 맞춰 정해진 양의 양말을 생산해 재고 부담과 유통 마진을 줄여 이 시스템을 가능케 했다. 비즈니스·스트릿·베이직 등 원하는 양말 디자인을 선택한 후 1켤레부터 3켤레까지 수량 선택도 가능하다.

펀샵은 홈인테리어를 즐기는 최근 소비 추세에 맞춰 그림 구독 서비스 ‘핀즐’도 론칭했다. 핀즐 큐레이터가 선정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매달 한 점씩 받아볼 수 있다. 지난달 1일부터 16일까지 정기 배송 6개월권을 사전 예약으로 선보인 결과 해당 기간 동안 펀샵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외에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오디오북 윌라’ 서비스도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CJ ENM 오쇼핑 펀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변화되는 소비 세태와 맞물리는 다양한 유형의 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앞으로 펀샵은 리빙·패션·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편샵’은 소비자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하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다. 2002년 쇼핑몰 오픈 때부터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를 표방하며 재미있는 상품과 콘텐츠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최근 3040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덕심 자극 상품을 발굴·판매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어른이(어른과 어린이의 합성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