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오는 31일까지 여름시즌 홈케어 50% 할인
한샘몰, 오는 31일까지 여름시즌 홈케어 50% 할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1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구매 고객에게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최대 75% 할인과 90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한샘은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한샘)
㈜한샘은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한샘)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은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홈케어 상품과 다양한 가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샘은 한샘몰 첫 구매 고객에게 한샘몰앱에서 사용 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에 가입했던 회원들도 그 동안 구매이력이 없는 경우에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여름시즌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등 ‘한샘홈케어’ 상품들은 할인전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간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끝딜세일’도 만나 볼 수 있다. 침대, 드레스룸, 식탁, 소파, 생활용품 등 ‘한샘몰’ 20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매주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아울러 소파와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 인기 상품인 ‘하이소파’,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 2종을 2주 동안,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는 9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해 보고 맘에 들지 않으면 무상 반품이 가능해 구매 실수를 줄일 수 있어 장점이다.

한샘 관계자는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은 한샘몰 인기 가구 할인 혜택뿐 아니라 홈캉스 필수 아이템 기획전, 리모델링 패키지 할인 등 실속 있는 혜택들을 준비했다”면서 “침실, 거실, 서재 등 공간별 인테리어 팁과 한샘 가구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도 구성했으니 더욱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