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수안보분회 총회 개최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수안보분회 총회 개최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07.1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이수연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지회장 이상희) 수안보분회(분회장 진교철)는 7월 10일 수안보 주민자치센터에서 분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이상희 지회장과 진교철 분회장을 비롯한 온천 1구 경로당(회장 황덕영) 외 25개소 경로당 회장과 조영진 면장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다.

총회는 경로당 회장 등록증 수여와 분회 관련 사항에 관한 주제로 진행됐다. 진교철 분회장은 참여자들에게 경로당 안전 점검에 관심을 철저히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이상희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로당 재개방 시기에 대해 많은 문의가 있었다”며 “관계 기관과 협조해 경로당 정상화를 위한 논의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희 지회장은 그동안 경로당 활성화와 어르신 복지를 위해 진행된 사업 진행상황을 밝히기도 했다. 지회는 공기청정기 1104대와 474개의 한궁, 152개 접의식 의자, 343개소 화장실 낙상 예방 방치 매트 등을 설치 완료했으며, 경로당 운영비 및 냉난방비 지원도 이루었다고 발표했다.

이상희 지회장은 “지회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의 삶에 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니 어르신들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